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티웨이항공이 국경을 전면 개방한 타이완 타이베이 노선을 재개한다.

(주)신나는여행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티웨이항공이 국경을 전면 개방한 타이완 타이베이 노선을 재개한다. 


티웨이항공은 12월16일부터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을 주4회(월·수·금·일요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팬데믹으로 2020년 2월 중단한지 2년 10개월만이다. 김포-송산 노선은 출도착 공항 모두 도심 접근성이 높아 여행 편의를 더한다. 김포공항에서 오전 11시10분에 출발해 오후 1시에 송산공항에 도착하고, 송산공항에서 오후 2시에 출발해 김포공항에 오후 5시3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제주-타이베이 노선에는 신규 취항한다. 12월24일부터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을 주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운항하고, 내년 1월3일부터는 주4회(화·수·금·토요일)로 증편한다. 낮 12시 제주공항에서 출발해 낮 12시55분 타오위안공항에 도착하고, 오후 1시55분 타오위안공항에서 출발해 오후 5시10분 제주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11월10일부터는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향후 중단된 대구-타이베이(타오위안), 인천-가오슝 노선도 운항을 재개하고, 2020년 5월 운수권을 배분 받은 김포-가오슝 노선도 신규 취항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약 3년 만에 열린 타이베이로 떠나 겨울에도 춥지 않고 선선한 날씨 속에서 다채로운 여행을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재운항과 신규 취항을 지속하며 하늘길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완은 10월13일부로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국경을 전면 개방했다.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격리 없이 무비자 여행이 가능하다. 다만 공항에서 나눠주는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해 스스로 건강 상태를 점검하면 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기자의 다른기사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Search

검색